본문 바로가기
시골생활

지네 퇴치방법 "실리콘 하수구트랩 & 더존맥스"

by buket9721 2022. 8. 22.
반응형

시골에 살다보면 꼭 이맘때 여름에 볼수밖에 없는 파리,모기,개미, 지네 등등 있는데....다른건 견딜만한데 정말이지 지네는 너무 무섭습니다. 지금도 생각만해도 끔찍한데....제 경험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여기에 지네 사진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방법1) : 초음파퇴치기(콘센트 연결해서 상용), 가루약 뿌리기(농약사구매)

             초음파퇴치기는 비용지출 많이했는데 별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가루약은 개미는 효과 있었지만 가루약이 그대로 있어서 많이 뿌리지 못했어요. 지네는  그대로 있었구요.

 

지네나 벌레들이 하수구 통해서 올라온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하수구를 막을려면 어떻게 하나 해서 인터넷 검색했더니

제가 원하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방법2) : 실리콘 하수구트랩 & 더존맥스

실리콘 하수구 트랩
더존맥스

실리콘 하수구트랩 : 하수구트랩은 기존 구멍에 교체 또는 끼우기만 하면 끝. 비용도 저렴합니다.

더존맥스 : 일반 농약사에서 구하기 어려워서 인터넷 검색했습니다. 1말20리터 기준으로

종이컵(커피)에 가득 부어서 계량했네요. 1주일 간격으로 매주 뿌려줬더니 개미는 아에 안보이고 모기,파리는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지네는 한마리만 보고 못봤네요.

 

지네는 습하고 풀숲같은 곳에 서식한듯 합니다. 제가 밭에서도 본적이 있습니다.

비가 온뒤 꼭 해주고...

더존맥스를 하고나면 든든합니다. 

 

사용후기(10월 04 현재)

7월부터 9월말까지 매주 더존맥스를 주말마다 1회씩 집안 주변을 골고루 뿌렸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지네 : 한마리만 눈에 보임

개미 : 그 많던 개미들이 얼씬도 안함

지렁이 및 벌레 : 다 죽어있음

 

더 좋은 제품도 많이 있겠지만 지네와 개미로 인해 고생하신다면 저 처럼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1회만 하면 안되고 여러차례 할것을 권합니다.

 

 

 

 

댓글